주얼리협업지원사업(근로자 환경개선분야)_방역물품(마스크 KF94)구매 입찰공고

등록일
2021-02-04
1. 제2021-0204-02호 주얼리 근로자 방역물품(마스크KF94)구매 입찰공고문(최종).hwp 1. 제2021-0204-02호 주얼리 근로자 방역물품(마스크KF94)구매 입찰공고문(최종).hwp
2. (규격서)방역마스크 KF94 규격서(최종).hwp 2. (규격서)방역마스크 KF94 규격서(최종).hwp

나라장터 공고번호 20210207469-04



방역물품(마스크 KF94) 단가계약 구매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종로3가 주얼리 집적지 내 근로자를 위한 방역물품(마스크 KF94) 단가계약 구매 입찰 공고입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입찰건명

주얼리 근로자를 위한 방역물품(마스크KF94) 단가계약 구매 입찰

입찰공고

2021.02.04.() 14:00 02.16.() 17:00

입찰접수

2021.02.16.() 13:00 17:00

*가격입찰서는 단가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부가세 및 포장, 배송료 포함)

입찰장소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1층 산업지원팀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서순라길 89-8 1

개찰일시

2021.02.18.() 16:00 (선정위원회 심의)

기관 사정에 의해 선정위원회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개찰장소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선정위원회

납품기한

202133()까지

납품장소

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서 지정한 장소에 납품

센터 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함.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매물량은 2021년도 최종 낙찰금액에 따라 확정되며, 그에 따른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변경 계약 시, 구매 물량이 변동되어도 품목별 단가는 변동되지 않고 계약해야 합니다.

최종 확정수량에 낙찰금액(원단위 절사)을 곱한 금액을 최종 대금지급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전자입찰에 의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2-2. 적격심사 대상입니다.(적격심사 후 적격업체(80점 이상) 대상으로 최저가 입찰입니다)

2-3.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가 서울특별시로 한함.

3-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유자격자로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입찰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을 승낙하고 소정의 서류를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업체

3-3 구입하고자 하는 규격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건용마스크”(물품세부품명번호 10자리 4618200103) 제조 또는 공급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3-4 계약 상대자는 납품 전 포장지에 대해 인체유해물질에 대한 공인시험기관의 적합판정 성적서를 제출 하여야 하며, 필터는 안전성, 유효성 검사를 위해 색, 산 또는 알칼리, 포름알데히드 순도시험 및 원부재에 대해 형광증백제 한 시험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서류의 미제출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5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수정신고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발급한 서류만 인정됩니다. “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수정 신고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입찰 및 낙찰방법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 “2단계 경쟁 입찰중 규격가격 동시 입찰이며 규격 입찰서 적격자(적격평가가 있음)에 한해 가격 입찰(단가 투찰, VAT 포함)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동일 최저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결정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에 의해 발주기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릅니다.

. 이 물품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서울시 종로구 서순라길 89-8)로 직접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별지1) 1(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별지6)

. 가격입찰서(별지2)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한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규격제안서(별지3) 5

견본품 1개 동봉, 추가로 제품 카다로그 등 제출 시 해당 제품의 확인이 용이하도록 표시하여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4)

. 입찰보증금지급각서(별지5)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허가증·면허 사본 1.(의료기기판매업 신고증, 수입품목 허가증 등)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사용인감 사용 시)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석 시).

. 등기부등본 1(법인인 경우).

. 국세 납세증명서 1.

. 지방세 납세증명서 1.

.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1.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등록 및 발급 시 공공기관 제출용, 입찰용으로 신청하여야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8. 계약의 체결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함.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 입찰내역서, 입찰조건 및 규격서, 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등 관련규정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들은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릅니다.

.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류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접수된 것으로 합니다.

 

재단법인 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


문의 서울주얼리지원센터 02-764-9051

반드시 첨부된 공고문을 확인하세요.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