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협업지원사업(근로자 환경개선분야)_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입찰 공고

등록일
2021-02-04
공고문 1. (공고서)제2021-0204-01호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입찰공고문.hwp
규격서 2. (규격서)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규격서.hwp

나라장터 공고번호 20210207387 - 00


()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 공고 제2021-0204-01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 44조의 규정에 따라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입찰건명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입찰 공고

입찰공고 기간

2021.02.04.() 14:00 ~ 02.16.() 17:00

구매예정수량

100대 내외 (구매예정 수량)

구매예정 수량은 추후 최종 낙찰금액에 따라 구매수량을 확정함.

제품규격 및 재질

규격서 참조

기초금액

세공용 집진기 기초금액(단가)

-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 450,000

(부가세포함, 설치 및 배송, 설치 후 1년 무상수리 포함 금액)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일시

2021.02.16.() 13:00 ~ 17:00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1층 산업지원팀

상기 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입찰서류 일괄 접수합니다.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산업지원팀으로 제출

*집진기는 단가 구매 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셔야 됩니다.

제안설명 및 적격업체 선정위원회

2021.02.18.() 14:00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2

센터 사정으로 일정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시 확정 안내됩니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1.02.18.() 15:00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선정위원회

선정위원회 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납품기한

2021312일까지

계약일로부터 3주 이내 최종 납품 완료

납품장소

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서 지정한 장소에 납품

센터 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함.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입찰 공고

입찰공고 기간

2021.02.04.() 14:00 ~ 02.16.() 17:00

구매예정수량

100대 내외 (구매예정 수량)

구매예정 수량은 추후 최종 낙찰금액에 따라 구매수량을 확정함.

제품규격 및 재질

규격서 참조

기초금액

세공용 집진기 기초금액(단가)

-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 450,000

(부가세포함, 설치 및 배송, 설치 후 1년 무상수리 포함 금액)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일시

2021.02.16.() 13:00 ~ 17:00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1층 산업지원팀

상기 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입찰서류 일괄 접수합니다.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산업지원팀으로 제출

*집진기는 단가 구매 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셔야 됩니다.

제안설명 및 적격업체 선정위원회

2021.02.18.() 14:00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2

센터 사정으로 일정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시 확정 안내됩니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1.02.18.() 15:00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선정위원회

선정위원회 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납품기한

2021312일까지

계약일로부터 3주 이내 최종 납품 완료

납품장소

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서 지정한 장소에 납품

센터 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함.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구매물량은 2021년도 최종 낙찰금액에 따라 확정되며, 그에 따른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변경 계약 시, 구매 물량이 변동되어도 품목별 단가는 변동되지 않고 계약해야 합니다.

최종 확정수량에 낙찰금액(원단위 절사)을 곱한 금액을 최종 대금지급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등록(G2B) 및 제안서 접수 
(재)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
  나.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일시 : 2021.02.16.(화) 13:00 ~ 17:00 (일괄접수)
※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하여 봉투 위에 기관의 대표자 인감을 찍어 제출하여야 함.
※ 가격입찰서의 금액 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해야 함. 아라비아 숫자로 병기한 금액이 한글로 기재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원화로 표시해야 함)
 ※ 장소 및 접수시간 착오 등으로 접수시간 정시 내에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장소 :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1층 산업지원팀
 ※ 접수시간 내 도착분만 인정되고 서류 미비 시 접수되지 않음.
   (주소)서울시 종로구 서순라길 89-8 서울주얼리지원센터 1층 산업지원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라.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가격입찰서의 무효
     - 가격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경우
     - 가격입찰서의 금액을 아라비아 숫자로만 기재한 경우
     - 밀봉된 봉투에 가격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를 누락하는 경우
     - 봉투에 봉인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경우
       (봉투에 대표자 인감 찍은 후 그 위에 투명박스테이프로 밀봉한 것만 인정)
     - 봉인된 봉투에 대표자 인감을 찍지 않은 경우(대표자의 서명은 무효)
※ 가격입찰서 봉투 밀봉방법


3. 제안설명 및 적격업체 선정위원회
  가. 일시 : 2021년 02월 18일(목) 14:00   (※ 센터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나. 장소 :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2층 주얼리 라이브러리
  다. 제안설명 방법 : 제안한 집진기 규격 및 장단점 설명 및 선정위원회
       - 제안된 제품에 대한 설명 및 질의 응답
        (업체당 10분을 초과할 수 없으며, 당일 13시 50분 추첨으로 제안 설명회 순서를 정합니다.)
       -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하며, 개최기관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음.
  라. 적격업체 선정 : 2021년 02월 18일 제안 설명회 후, 선정위원회에서 적격업체(평가점수 80점 이상) 평가 후 적격업체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오픈하여 최저가 낙찰금액으로 선정함.
   ※ 제안 설명회 일정은 센터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이유 등의 모든 불참은 참여포기로 간주합니다.
  마. 유의사항
※ 제안평가를 위하여 제안업체는 (재)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 정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제안 설명(발표)을 실시하여야 하며, 제안 설명회(발표)에 참석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선정위원회의 승인을 거쳐야 하며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합니다.
※ 제안 발표를 수행하는 업체의 설명자는 대표자가 원칙이며, 그 외 1명까지 최대 2인으로 평가장 입장을 제한합니다.
※ 대표자 발표가 부득이한 경우 발표자는 제안업체에 소속된 직원으로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제안 발표를 마치거나 대기하는 업체는 센터가 지정한 장소에서 대기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재)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의 평가기준에 따릅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방법 및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재공고 입찰을 통하여서도 유찰될 시 제안업체와 수의계약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나.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1층 산업지원팀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공동도급불허)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로 되어 있어야 하며,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설치 및 A/S 능력을 갖추고, 제조 및 판매 후 무상 A/S가 1년 이상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공급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 상대자로 결정 시 납품이행보증보험증권(총액금액기준: 낙찰단가금액 × 집진기 수량) 제출 및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바. 납품 시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시행령」제2조의 2에 의거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발주기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릅니다.
  나. 이 물품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별지12호) 제출
   1) 입찰참가 신청서(별지1호) 1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별지12호)
   2) 가격입찰서(별지2호) ※가격입찰서는 상기 밀봉방법을 참고하여 반드시 별도 밀봉하여 제출
   3) 입찰참가 신고서(별지3호) 1부.
   4) 품목 단가표(별지4호, 최종낙찰자만 제출)
   5) 서약서(별지5호)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6호) 1부.
   7) 입찰보증금지급각서(별지7호)
   8) 응찰제품의 규격제안서 (별지8호) 5부.
    – 구매규격서 대비 응찰제품의 규격비교표 또는 카달로그(구매규격서 규격 부분을 형광펜 등으로 표시)
    – 물품납품(판매) 실적증명서 참고예시문(별지9호)
    – 제조사양서 : 견본품 제작에 사용된 자재 및 사양 내역서(별지10호)
    – A/S 계획서, 소비자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 포함(별지11호)
   9) 최근 3년(공고일 기준) 이내 귀금속 세공재료 및 기자재 납품 실적증명서 1부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10) 위임장(별지12호)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원본대조필 대표자 인감 날인) 1부.
  12)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4)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등록 및 발급 시 공공기관 제출용, 입찰용으로 신청하여야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10.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년 02월 18일(목) 14:00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선정위원회
      ※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정성평가 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11.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한경쟁입찰 선정
       : 구매 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1층) → 선정위원회 평가 및 선정(평가 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부적격자인 경우 가격개찰 안함) → 최저가 낙찰 →  낙찰자계약체결
  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계약단가 산출근거(품목별 포함, 별지4호)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납품 내용의 구체적인 사항은 발주기관과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자치부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발주기관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라.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입찰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불건전행위를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제제 받게 됩니다.
      -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 입찰 참여 사업자 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행위
      - 낙찰된 사업자 제품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집진기 덤핑 판매행위, 부가서비스 제공 등 집진기 공동구매 행위를 방해한 불건전 상행위
      - 집진기 공동구매에 대하여 센터를 비방하는 행위
   마. 제출된 등록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무효로 합니다.
   바. 기타 문의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산업지원팀(☎ 02-764-9051, 내선0)로 문의 바랍니다.
 
붙 임  1.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 계약특수조건 1부.
       2. 주얼리 세공용 집진기 구매공급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부.


  2021년  2월  4일


(재)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


문의 서울주얼리지원센터 02-764-9051(내선0)

반드시 첨부된 공고문을 확인하세요.



페이지 맨위로 이동